KO

보도 자료

엘루오, '2023 홍콩 코스모프로프'서 '에르시엘' 신제품 선봬
등록일
2023.11.22 10:40
조회수
137

글로벌 바디 마스크팩 및 기초화장품 ODM(주문자개발생산)·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 전문기업 엘루오(대표 박유석)가 최근 홍콩 컨벤션 전시 센터(HKCEC)에서 열린 '2023 홍콩 코스모프로프'에서 '초밀착 멜팅 콜라겐 시트 마스크' 등의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홍콩 코스모프로프(Cosmoprof)는 세계 3대 미용 화장품 박람회 중 하나다. 매해 2000여 개의 기업이 참가하고 4만여 관람객이 방문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 행사다.

엘루오 관계자는 "오사카와 두바이 전시회에 이어 2023년 마지막 전시회를 성료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아시아, 유럽, 인도, 남미 등 다양한 지역의 바이어들과 수출 상담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또 이번 행사에서 엘루오는 자사 스킨케어 브랜드 '에르시엘'(elsiel)의 신제품으로 듀얼글로우 라인의 '바이탈 앰플스킨' 및 '바이탈 에센스'와 '초밀착 멜팅 콜라겐 시트 마스크'를 선보였다. 또 "이번 전시회를 통해 에르시엘 스킨케어 제품들의 기술력을 인정받았다"며 "특히 콜라겐 필 오프 팩과 멜팅 콜라겐 시트 마스크가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2024년에도 해외 전시회에 지속 참가하면서 수출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