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

보도 자료

엘루오, 팔뚝·종아리 케어 '투웨이 롱팔·롱다리 마스크팩' 출시
등록일
2022.10.21 11:23
조회수
693

엘루오, 팔뚝·종아리 케어 '투웨이 롱팔·롱다리 마스크팩' 출시

글로벌 바디 마스크팩 제조 기업 엘루오(대표 박유석)가 최근 신제품 투웨이(2way) 롱팔·롱다리 마스크팩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롱팔·롱다리 마스크팩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기존 롱팔·롱다리 마스크팩은 긴 장갑·장화 모양의 시트에 고영양·고농축 에센스를 충진, 손발과 함께 팔꿈치와 종아리까지 동시에 케어 가능한 제품이다. 새롭게 출시한 '투웨이 롱팔·롱다리 마스크팩'은 손목·발목 부분을 절취할 수 있도록 개선, 팔뚝과 종아리의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

'투웨이 롱팔 마스크팩'은 손목 부분을 절취해 핸드 마스크를 제거하고 팩을 팔뚝까지 올려 사용할 수 있다. 거친 팔꿈치, 자극받은 피부, 각질 케어 등 손부터 팔꿈치까지 보습을 충전할 수 있다. '투웨이 롱다리 마스크팩'은 발목 부분을 절취해 풋 마스크를 제거, 발부터 종아리까지 보습을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엘루오 관계자는 "손목과 발목에 절취선을 추가해 기존 제품의 불편함을 개선했다"며 "10~15분 사용만으로 촉촉한 보습 충전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엘루오는 글로벌 바디 마스크팩 전문기업"이라며 "손쉽고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다양한 바디 마스크팩 신제품과 기초 화장품을 개발 중"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