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틱 제조기업 ㈜엘루오(대표 박유석)는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 추진을 위한 도입 선포식을 갖고 소비자를 위한 기업경영을 추진한다는 방침을 선포했다.
㈜엘루오 본사에서 개최된 소비자중심경영 도입 선포식에서 ㈜엘루오는 ▲소비자 기대를 상회하는 제품 및 서비스 제공, ▲철저한 품질관리 시스템 운영 및 지속적인 연구,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한 제품개발 및 서비스 개선, ▲정확한 제품정보 제공 및 거래 투명성 유지 등을 약속했다.
소비자중심경영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것으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해당 경영활동에 대해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는 국가공인제도다.
㈜엘루오는 핸드마스크, 풋마스크 등 모든 신체 부위별 바디 커버링 마스크팩에 대한 기술특허를 보유하고 최초로 개발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는 기초화장품까지 영역을 넓혀 국내외 유수의 코스메틱 기업들에 OEM, ODM 방식으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올해는 CGMP(Cosmetics Good Manufacturing Practices) 적합 생산시설 인증도 획득하는 등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박유석 대표는 “기업 경영활동이 점차 소비자 권익향상을 위한 방향으로 전환되면서 이제 소비자중심경영 도입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서비스 질 향상을 도모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데일리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