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루오, 간편 착용하는 '절취형 뒤꿈치 필링 마스크팩' 출시
글로벌 바디 마스크팩 제조 기업 엘루오(대표 박유석)가 최근 신제품 '절취형 뒤꿈치 필링 마스크팩'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절취형 '원 스텝'(1 STEP) 뒤꿈치 필링 마스크팩이다. 패드를 덧대어 사용하던 기존 뒤꿈치 필링 마스크팩의 번거로운 점을 개선했다.
엘루오에 따르면 기존 뒤꿈치 필링 마스크팩은 '투 스텝'으로 구성됐다. 에센스가 함침된 패드를 뒤꿈치에 맞게 부착한 후 고정을 위해 커버를 씌우는 방식이다. 이 과정에서 필링 에센스가 손에 묻거나 패드의 고정이 어려운 등 사용이 불편했다.
이와 다르게 '절취형 뒤꿈치 필링 마스크팩'은 에센스 함침형 마스크팩으로, 제품을 개봉해 그대로 착용하면 된다. 커버를 씌울 필요가 없다. 뒤꿈치에 착용하고 기다리기만 하면 뒤꿈치 각질을 집중 제거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30분이란 짧은 사용 시간도 특징이다.
엘루오 관계자는 "기존 뒤꿈치 필링 마스크팩의 번거로운 착용과 사용성을 개선했다"며 "손으로 잡고 당길 수 있도록 만들어 밀착력 있게 착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발을 전체적으로 감싸 각질을 제거하는 제품과 달리 각질이 가장 집중된 뒤꿈치 케어를 위한 제품"이라며 "기존 풋필링 제품보다 자극도 적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