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

보도 자료

엘루오, 미국 대형 약국 체인 'CVS' 오딧 통과
등록일
2022.10.13 11:45
조회수
609

엘루오, 미국 대형 약국 체인 'CVS' 오딧 통과

글로벌 바디 마스크팩 제조 기업 엘루오(대표 박유석)가 최근 미국 약국 체인 CVS의 오딧(Audit)을 통과했다고 22일 밝혔다.

엘루오는 올해로 3년째 CVS의 오딧을 진행했다. CVS 오딧은 CVS에 납품하는 제품이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기준에 적합한지 확인하는 일종의 검사다. 업체에 따르면 CVS는 미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약국 체인을 운영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엘루오 관계자는 "미국 고객사에 납품하는 제품이 문제없이 생산돼 원활하게 유통되고 있음을 확인받기 위해 해마다 오딧을 실시한다"고 했다. 

CVS 오딧을 통과하려면 CVS에서 정한 GMP 기준에 적합해야 한다. GMP는 원료의 구입부터 제조·출하 등 모든 과정을 심사관이 판단해 통과 여부를 결정한다.

CVS 오딧을 통과했다는 건 엘루오에서 생산 및 납품하는 제품이 GMP에 적합하다는 의미로, 엘루오 '바디 마스크팩'의 상품성을 입증한 것과 같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엘루오 관계자는 "CVS 오딧을 3년째 진행함으로써 당사 바디 마스크팩의 시장성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해외 시장으로의 제품 공급을 확대해 글로벌 1위 바디 마스크팩 제조 회사임을 증명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