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루오, 얼리 안티에이징 '2X 콜라겐 리프팅 마스크팩' 출시
글로벌 코스메틱 제조기업 엘루오(대표 박유석)가 최근 '2X 콜라겐 리프팅 마스크팩'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엘루오에 따르면 '2X 콜라겐 리프팅 마스크팩'은 회사의 얼리 안티에이징 분야를 이끌 차기 신제품으로 개발됐다.
엘루오는 얼리 안티에이징 트렌드를 겨냥해 '콜라겐 필름팩'을 출시한 바 있다. 콜라겐 필름팩은 콜라겐 크림이 피부에 콜라겐을 채워주면서 투명한 막으로 변하고, 유효 성분이 그대로 흡수되는 제품이다. 많은 브랜드사 및 소비자로부터 제품력을 인정받아 얼리 안티에이징 시장의 호응을 얻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이번 신제품 '2X 콜라겐 리프팅 마스크팩'은 콜라겐 필름팩과 그물 구조 시트의 시너지로 탄력과 리프팅 효과를 동시에 주는 제품이다. 콜라겐 필름팩의 '탄력·리프팅', 모델링 팩과 석고 팩의 '리프팅 및 보습, 간편 제거' 등 장점만을 적용해 개발했다.
특히 신제품은 콜라겐 크림이 투명한 막으로 변해 콜라겐과 유효 성분을 피부에 직접 전달한다.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필름팩과 실 리프팅 역할을 하는 그물 구조의 시트를 접목했다. 콜라겐 필름팩이 그물 구조의 시트 사이사이를 채우며 피부 굴곡에 맞춰 경화·수축하는데, 시트와 함께 피부를 2번 끌어 올려주는 이중 리프팅으로 탄력 및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엘루오 관계자는 "이 제품은 피부 탄력을 위한 콜라겐 크림과 함께 불규칙한 그물 구조의 시트가 늘어진 피부를 끌어올려주는 더블 리프팅 마스크"라며 "깔끔한 제거가 어려워 제품을 떼어낸 후 세안 과정이 필요했던 타사의 필오프팩과 달리, 그물 구조의 시트가 콜라겐 필오프팩의 지지체가 돼 부드러운 콜라겐 막을 끊김없이 제거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설명했다.